부산/경남 인테리어 전문업체 개금디자인그룹은 다양한 컨셉별로 구비된 쇼룸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진구에 위치한 쇼룸은 실제 집을 그대로 꾸며놓은 주방, 거실, 침실 등 모던하고 베이직한 컨셉의 모델하우스와 하이엔드 주거 컬렉션을 리뉴얼하여 폭넓고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

하이엔드 컨셉의 쇼룸에는 무몰딩, 히든도어, 라인조명이 한 공간에 전시돼 직접 눈으로 보고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체험할 수 있다.

개금디자인그룹 관계자는 "한샘 키친, 한샘 바스 등 다양한 제품이 쇼룸 안에 직접 설치되어있고, 마감재의 샘플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인테리어의 커스텀메이드에 매우 용이할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대기하여 빠른 상담이 가능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을 계획한다.

업체는 자세하고 정확한 전달을 위해 3D홈플래너 프로그램을 이용한 상담을 진행한다.

3D설계상담은 다양한 마감재를 여러가지로 매치해보고 눈으로 쉽게 확인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초도상담 및 무료실측까지 섬세하게 파악하여 진행한다.

개금디자인그룹은 현재 강마루로 바닥 교체 시 고급자재인 브러쉬마루로 업그레이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러쉬마루는 원목고유의 텍스쳐를 실제 원목과 가깝게 구현해놓은 바닥재로 반복되는 패턴을 최소화하고 입체감 있는 느낌을 강조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고급스러운 브러쉬마루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으니 혜택 놓치지않고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