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패샤'
사진출처: '패샤'

쇼파전문매장 ‘패샤’가 2021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최신 프리미엄 기능성 아쿠아텍스 페브릭소파를 출시, 대형 거실을 위한 카우치형 코너쇼파 제품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3.5~8인용 등 일부 제품에 한해 기본할인 5%과 추가 할인 최대 30%까지 적용하며 11월 말까지 전시상품 추천 할인행사도 이어간다. 

인천가구단지 ‘패샤’소파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가구제작 40년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새로운 프리미엄 임팔라 죠야쇼파다. 

해당 쇼파는 기능성 패브릭쇼파로 더블 플로킹(실이 교차되는 형식의 일반 직조 방식을 벗어나 섬유를 수직으로 세워 만드는 직조 방법을 두배로 적용) 공법을 사용했다.

스크래치와 얼룩에 강하며 스웨이드 같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또한 일자형, 코너형 등 원하는 공간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팔걸이 유·무를 선택할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소파브랜드 패샤 관계자는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시간이 점차 늘어나면서 질 높은 휴식을 위한 프리미엄 가구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신제품 소파 론칭과 원목가구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가장 인기있는 트렌드 가구들을 대폭 준비해 두고 각각의 품목에 맞는 최적의 인테리어 쇼룸과 가구들로 고객 맞이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