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 WMDK 동수원점' 내부사진

수원가구거리에 '소노시즌 × WMDK' 동수원점이 오픈했다.

대명 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 매트리스는 소노호텔&리조트가 보유한 프리미엄 베딩 시스템과 독일 매트리스 명가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 독일에서 생산되어 체계적인 품질 테스트를 거쳤다.

국내는 물론, 유럽의 까다로운 인증 절차까지 통과함으로써 고객 신뢰도 향상에 힘썼으며 최고급 시설을 갖춘 고품격 리조트인 대명리조트 쏠비치에서도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전속모델 김우빈과 함께 TV 광고 중이다.

관계자는 "국내 수입매트리스 전문 유통사 중 가장 오래된 WMDK는 이번 대명 소노시즌과 전문 협업관계를 맺고 더 많은 소비지가 우수한 기술력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체험관을 늘리고 있다. 그중 한 곳으로 수원가구거리 소노시즌×WMDK 동수원점을 신규 오픈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WMDK'의 취급 매트리스로는 쉬프만, 엠마, 스파이널케어베딩 등이 있으며 현재 수원가구거리 수입 매트리스 전문 동수원점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받아 갈 수 있다.

'소노시즌×WMDK' 동수원점은 8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층별로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볼 수 있다. 소파, 식탁, 붙박이장을 비롯해 디자인가구, 원목가구전문 소낭구 등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경험하고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수원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과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소노시즌×WMDK 동수원점은 오픈 이벤트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 중이며, 포토후기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