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김포 골드밸리, 김포 율생 산업단지 등 수도권 서북부 최대 산업단지로 성장 잠재력이 높은 편에 속한 마지막 김포골드라인으로 젊은 소비층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생활 및 문화 인프라를 조성했다.

주변 지식산업센터가 건립 중으로 영화관, 대형마트를 걸어서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인근 김포한강신도시를 중심으로 자연녹지지역이 넓게 분포되어 있어 운유산, 필봉산, 가마지천과 같은 자연환경도 만날 수 있다.

해당 사업지 인근으로 경기 서북부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월드기네스타워도 조성 예정에 있어 입점하는 롯데시네마, 클라이밍타워, 인도어 스카이다이빙, 실내폭포, 볼링장 등도 이용 가능하며, 적지 않은 인구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골든루체뷰는 입주민 편의 제공을 위한 특화설계를 채택했다. 1.5룸 주력 특화설계를 통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거용 또는 오피스용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해 높은 투자가치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H자 배치를 통한 전 세대 일조량도 확보했다.

또한 고급오피스텔 못지 않은 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품격이 있는 디테일을 완성했으며, 가전은 물론 가구까지 갖춘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인덕션, 전자레인지,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을 기본적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지는 늘고 있는 전기차 수요에 맞춘 전기차 충전공간과 오피스텔 선택 시 많은 이들이 파악하는 보안은 최첨단 시큐리티 시스템, 택배관리실 등을 운영해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구래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단지 인근으로 위치한 더블역세권 입지로 서울까지 쾌속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도보 4분 양촌역, 도보 9분 구래역을 통해 김포공항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하고 제2수도권 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김포의 접근성도 증대됐다.

이외에도 GTX-D노선 신설, 지하철 5호선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 계획 등 교통호재로 서울을 비롯한 서울 주요 업무지역으로 가는 교통망이 원활해질 전망이다.

골든루체뷰 관계자 측은 “위와 같은 개발호재는 최근 워라밸을 중시하는 이들이 주거환경 주변에서 비즈니스와 생활, 주거 그리고 문화를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서울·김포·김포공항 및 인근 도시로의 접근성 또한 높은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고 전했다.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인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