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학세권’ 타운하우스로, 학부모 수요자들 사이에 좋은 선택지로 주목
사진=이든하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리얼 학세권을 갖춘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화성타운하우스 ‘이든하임’이 분양 중이다.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상신리 일대에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로 선보여지는 화성타운하우스(전원주택) 이든하임은 도보 거리에 초, 중학교를 품고 있다.

여기에 전원의 여유로움도 기대할 수 있다. 이에 1, 2차는 8개월만에 마감됐다. 3단지 역시 조기마감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화성 일대 최대 규모인 3개 단지 총 66세대 규모로 계획됐다. 현재 1단지의 토목공사가 완료된 상태로 즉시 개별 등기 이전이 가능하며, 시행사 ㈜더제이홀딩스와 분양대행사 ㈜혜윰디앤씨(대표 강창완)가 책임분양을 맡았다. 

전 세대에 남향 배치가 적용됐으며 서비스로 제공되는 3층 다락방(약 25㎡)은 독립된 멀티공간이나 서재 및 AV룸 또는 놀이방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 타입뿐만 아니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평면 및 인테리어를 맞춤형으로 변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파트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출입 통제시스템 등의 관리 시스템이 적용됐다. 

인근에선 서해선복선전철 향남역(2022년 개통 예정)이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이 대폭 향상돼 수도권 출퇴근 편의는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화성 향남지구 타운하우스 이든하임은 현재 1,2단지는 마감됐으며, 3단지를 분양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