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하눌주택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원주택 시공 전문 업체 ‘하눌주택’은 국내 최고의 실용 건축 매거진 ‘전원 속의 내 집’ 2021년도 11월 호 매거진 표지 및 본문에 하눌주택의 김포시 운양동 단독주택이 출간됐다고 전했다.

‘전원 속의 내 집’은 전원주택 라이프에 가장 중요시되는 좋은 전원주택을 고르는 안목을 높여주는 실용 건축 매거진으로써 1999년 2월 출범했으며, ‘문화관광부 선정 우수 잡지’를 수상했다.

2021년도 11월 호 ‘전원 속의 내 집’ 표지 및 본문에 출간된 김포시 운양동 단독주택은 보안과 프라이버시 가 중요시되는 도심 주택단지의 특성을 반영했다.

사방이 벽으로 둘러싸여 내부 모습이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며, 대문을 열면 외부에서 보이지 않은 작은 앞마당을 통하여 2층 규모의 집과 아늑한 중정이 펼쳐진다. 

어느 누구의 시선으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거주자 의도에 의해 주변과 소통이 이루어지는 집이다.

종합건설면허를 보유한 하눌주택은 설계 · 시공 · 인테리어 · 토목 · 조경을 불편함 없이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며, 입주 후 공간 스타일링과 플랜트 디자인까지 가능하게 해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ISO:9001 국제표준을 획득함으로써, 완벽한 전원주택 설계 시공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눌주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