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당진 기지시리는 주거, 행정, 교육, 상업 등 각종 기반시설이 조성되어 당진의 새로운 중심으로 도약하는 곳으로 총 4,700여 세대에 이르는 대형 건설사들의 메이저 브랜드 타운이 조성되는 곳이다.

이에 ‘당진 푸르지오 클라테르’가 11월 일반 분양을 진행한다

‘당진 푸르지오 클라테르’는 충청남도 당진시 송악읍 기지시리 (송악지구 A3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7개동, 총 667세대 규모로, 이중 333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전용 74㎡(A〮 B〮 C 타입) 97세대, 전용 84㎡(A〮 B〮 C 타입) 570세대로 구성됐다. 

교통망으로는 송산산업단지까지 직통으로 이어주는 현대제철로가 가까우며, 서해안고속도로, 당진IC가 연결되어 평택, 서울 등 타 지역으로도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서해선 복선전철과 대산~당진고속도로, 서부내륙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신설 예정이다. 

단지 주변으로 도보거리에 기지초, 송악중·고, 송악도서관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생활 인프라로는 농협하나로마트, 롯데마트, CGV당진, 당진종합병원, 프리미엄아울렛, 송악교육문화스포츠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단지 설계도 특화된 장점을 갖췄다.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고, 동간 거리를 넓혀주거 쾌적성을 극대화 시켰다. 

휴게정원, 그리너리카페,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독서실, 시니어클럽, 게스트하우스, 어린이집 등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계획 되어 있다. 

한편, ‘당진 푸르지오 클라테르’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당진시 원당동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