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오렌지카운티 병점역
사진= 오렌지카운티 병점역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생활형숙박시설 ‘오렌지카운티 병점역’이 11월 중으로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생활형숙박시설이란 공중위생법관리 상 숙박업 실내에서 취사, 세탁 등을 모두 할 수 있는 주거 생활 시설인데 일반 호텔처럼 보이지만 기존 주거 공간처럼 실내 취사, 세탁 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이를 두고 있다.

‘오렌지카운티 병점역’은 편안하고 깨끗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변 인프라가 편리하게 구축되어 있다.

사업지에서 약 30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병점역이 있으며 병점역은 1호선 급행열차로 약 60분 내에 서울역까지 출퇴근이 가능하다.

오렌지카운티 병점역은 제3차 신규 공공택지의 입지로 선정된 화성진안지구 인근 경기도 화성시 병점 복합타운 상업용지7블록에 자리하며 지하 4층~지상 16층으로 전용면적 59~62㎡로 총 165세대가 입주할 수 있으며 지상 1층에는 일반음식점부터 휴게 음식점, 레스토랑이 생길 예정이며 2층에는 테라스 공간이 포함되어 있다.

4층부터 16층까지가 거주공간으로 이용하며 주차대수는 152대가 가능하다. 2Room, 2Bath, 3Bay 등 선호도가 높은 독특한 공간으로 설계되는 것은 물론 오피스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서비스 발코니가 있다.

또한 65인치 TV,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천정형냉방기 3대, 하이라이트 3구 인덕션, 스마트오븐 등 삼성전자 가전 및 가구를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영통역 인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