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시화 MTV 복합상업시설 ‘이비자 가든’ 분양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화 MTV 복합상업시설 이비자 가든이 분양을 진행한다. 스페인의 유명 관광지인 ‘이비자 섬’을 콘셉트했다.

도원레이크가 경기도 시흥시 시화 MTV 내 조성사업부지 내 주차장용지 6블록에 조성하는 ‘이비자 가든’ 은, 연면적 35,847.29㎡에 지하 1층 ~ 지상 7층 규모의 복합상업시설이다. 상업시설 및 주차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이비자 가든’ 이 들어서는 시화 MTV는, 산업 ∙ 관광 ∙ 레저 ∙ 문화 ∙ 주거 등의 기능 육성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21세기형 해양레저복합단지다. 

인근에는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가 위치해 있고, 마리나시설 ∙ 아쿠아펫랜드 등 대규모 관광자원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교통편으로는 서울 지하철 4호선 민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이 인근에 위치했으며 서해안고속도로를 비롯해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도로망이 갖춰져 있다. 

아울러, 상층부 공간에는 오락실 ∙ VR체험존 등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업종을 유치할 방침이다.

이밖에, 옥상 루프탑 공간의 경우, 바다와 웨이브파크 조망이 모두 가능한 특성에 기반, 라운지바로 업종을 유치할 예정이다.

‘이비자 가든’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웨이브파크 인근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