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노블365가구홈

김해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가구 전문 아울렛 ‘노블365가구홈’에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소노시즌’과 매트리스 전문 유통사 ‘WMDK’가 정식 오픈했다. 노블365가구홈은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WMDK와 소노시즌의 매트리스 체험존을 각각 구성하여 편안한 시연이 가능하다.

TV광고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이름을 알린 대명소노그룹의 ‘소노시즌’은 30년간 소노호텔과 리조트(구: 대명 리조트) 등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현재는 배우 김우빈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독일에서 제품을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 명품 매트리스 전문 유통사 ‘WMDK’는 씰리(Sealy), 템퍼페딕(TEMPUR-PEDIC) 및 스턴스 앤 포스터(Stearns & Foster)와 같은 명품 매트리스를 수입하는 브랜드로 이외에도 쉬프만(Shifman)과 인디바니(Indivani), 스파이널케어베딩(Spinal Care Bedding), 부오닌판테(Buoninfante)의 공식 수입원이다.

▲사진제공: 노블365가구홈

한편, 노블365가구홈은 설립 25주년을 맞은 2,000평 규모의 대형 가구 아울렛으로 ‘소노시즌’, ‘WMDK’의 오픈을 기념하며 각종 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노블365가구홈 관계자는 “소노시즌xWMDK 김해점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 등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부산과 경남 일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매트리스를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최선을 다한 준비로 소비자를 맞이하겠다. 오픈 행사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