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움포레
사진 : 용인타운하우스 청명라움포레 공사현장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타운하우스 1, 2단지 분양 성공한 ‘청명 라움포레’임 3단지까지 분양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용인타운하우스(전원주택) 청명 라움포레의 인근에선 지난 2일에는 교육부에서 (가칭)기흥1중학교 신설 계획이 조건부 승인돼 있다.

이 단지는 현재 공사착수가 원활하게 진행 중이며, 향후 7단지까지 최대 100여 세대 대규모 단지로 건립될 예정이다.

전원의 쾌적함과 도심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용인 타운하우스로, 대지 특성에 따라 5가지 콘셉트의 건축설계가 적용되며, 공간 설계도 차별화했다.

단지 내에는 나만의 옥상정원이 조성되며, 자연채광을 극대화해 줄 썬큰 시공도 적용된다. 멀티룸, 지하주차장 등 넉넉한 주거면적을 확보했다. 

용인타운하우스 ‘청명 라움포레’는 도심 속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입지도 경쟁력을 더한다.

가까이 청명산 자연 숲 조건과 기흥 호수공원의 자연 친화적인 환경이 자리해 도심 속에서 힐링 라이프 영위가 가능하다. 

단지로부터 3분 거리에는 신갈IC와 청명IC가 위치해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에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전원주택) 청명 라움포레는 (주)혜윰디앤씨(대표 강창완)가 책임분양을, 우리자산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담당한다.

분양 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