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바노가구 부산점 제공

부산과 울산에서 직접 공장을 운영하며 소파와 양질의 원목 가구를 생산하는 베바노가구 부산점에서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예비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베바노가구 부산점은 자체 생산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2천평 규모의 전시장을 빼곡하게 채운 다양한 상품은 신혼부부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베바노가구 부산점은 동래구 및 해운대구 입주아파트 주민을 위해 입주가구 사은행사를 기획했다.

베바노가구 관계자는 "또한 이러한 특별 사은행사와 별개로 시즌 리퍼브가구 행사를 따로 진행할 예정인 만큼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 공지된 일정을 참고하면 이번 혜택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부울경 벡스코웨딩박람회에 꾸준히 참여하며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사이에서도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베바노의 입주가구 사은행사는 친환경 가구를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다”며 “특히 부울경 주민들은 무료배송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어서, 직배송 전담 부서가 담당하는 배송 설치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행사 일정을 확인하고 할인 및 배송 서비스를 충분히 활용해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