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로디아스
사진제공= 로디아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계적인 품질의 천연라텍스 전문기업인 로디아스에서 40%~60% 겨울맞이 특가세일을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가세일 기간은 12월까지이며, 다양한 사이즈의 라텍스매트리스와 더불어 라텍스베개, 라텍스 깔창, 라텍스매트 커버, 라텍스 방석 등 전품목 할인을 하고 있다.

로디아스는 최고의 기술력과 생산력, 그리고 세계적인 품질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천연라텍스매트리스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라텍스매트리스 구입 시 베개 및 죽부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생산기술이 매우 뛰어나며, 우수한 제조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기업이다. 로디아스 라텍스매트리스는 마이크로버블 생성 기술로 제품을 생산하다. 또한 로디아스 라텍스는 미래창조과학부 인증 천연라텍스 연구소에서 유일하게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최초의 천연라텍스이다. 

라텍스침대 매트리스 매트 토퍼의 경우 통몰드로 제작해 내부 중앙에 매트리스의 허리뼈 역할을 하는 미드블럭 존이 존재한다. 이는뒤 틀리거나 치우침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 독일 LGA품질테스트 기관에서 규격에 의해 엄격한 데스트를 진행하여 만점에 가까운 96점을 획득했다.

또 전제품 특가세일에서 추가로 12월 25일까지 진행하는 세트상품(매트리스+베개+커버) 이벤트는 특가할인 뿐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