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바노가구 양산점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가구 브랜드 ‘베바노가구 양산점’에서 대규모주택단지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바노가구는 부산과 양산에 원목 공장과 소파 공장을 설립하고, 직접 생산과 판매를 진행하는 공정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직영 공장을 운영하며, 직배송 및 a/s 전담 부서를 자체적으로 운영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양산지역입주아파트 및 대규모주택단지 특별할인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이곳은 입주가구를 비롯해 빈 공간을 채워줄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가구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여러 가구들이 한 공간에 머무르고 있기 때문에 편리한 가구쇼핑을 진행할 수 있으며, 원하는 방식으로 공간에 적합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침대프레임의 경우에도 원하는 길이와 크기에 따라 프레임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원하는 부분에 대해 맞춤과 변경이 가능하다. 

베바노가구 양산점 관계자는 “양산지역 입주아파트부터 대규모주택단지 등의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대규모주택단지 특별할인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베바노가구 양산점은 시즌별 리퍼브 상품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행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