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아팰리스 써밋파크, 사진: ㈜중해건설
고덕 아팰리스 써밋파크, 사진: ㈜중해건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평택 고덕국제신도시는 ‘삼세권’을 품은 대표적인 국내 지역으로, 반도체 분야 세계 1위의 삼성의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고덕국제신도시 내 자리해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라인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제1공장이 2017년부터 활발하게 가동 중이며, 지난해 11월에는 제2공장이 준공했고 올해 안에 3공장 준공도 예정된 상태다. 4~6공장 설립도 계획돼 있다. 

고덕국제신도시 가까이 예정된 ‘고덕 아팰리스 써밋파크’ 단지가 분양중에 있다.

이 단지는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인근에 지하 4층~지상 5층 규모로 계획돼 있으며, 오피스텔 전용 20~25㎡, 총 308실 및 근린시설로 구성된다.

4.3m의 높은 천장고와 만족도 높은 복층 구조가 전 세대에 적용될 예정이며, 단지 내 중앙광장과 옥상정원도 조성된다. 휘트니스센터 및 입주민 다용도실도 마련된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주차공간이다.

지하 1층~지하 4층까지 100% 자주식 주차를 제공하는 주차장을 조성해 고덕신도시 및 주변에 공급된 다른 주거시설의 열악한 주차문제를 해소한 것.

각종 건축토목 분야에서 노하우를 풍부하게 확보한 ㈜중해건설이 시공을 진행한다.

고덕 아팰리스 써밋파크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5로 인근에 위치하며,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