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타운하우스 ‘쏠레브’, 총 19세대 분양
상태바
용인타운하우스 ‘쏠레브’, 총 19세대 분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11.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안정성 확보

용인 기흥구 고매동 기흥주택단지 내에 들어서는 ‘쏠레브’ 타운하우스가 선시공 후분양을 진행 중이다.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는 한 달 만에 1단지 분양을 마치고 2,3단지 분양을 진행 중이며, 최근 제4차 국가 철도망구축계획에 기흥~동탄~오산을 잇는 분당선 연장사업이 최종 확정된 바 있다.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는 전세대 1~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세대당 필지 면적 398㎡(120평)~462㎡(149평) 건축전용면적 195.20㎡(59평)~287.25㎡(75.10평)로 넓은 마당이 있으며, 각 세대마다 차량 2대 주차가 가능하고 단지 내에 아름다운 수변공원을 조성하는 고급형 타운하우스이다.

관계자는 "전세대 선시공 공사를 진행하면서 분양을 진행 중이며, 현재 골조공사 마감을 앞두고 있다. 계약 후 공사진행, 입주시기 지연, 공사비 증가 등 타운하우스를 알아보는 고객들의 고민을 고려해 선시공 후분양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는 중대형 위주의 주택이 있는 기흥주택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 단지를 관리해 주는 관리사무실에서 청소, 방역을 비롯해 방범, 제설작업 등을 해준다. 특히 사설 보안업체가 24시간 감시 및 순찰하며 보안시스템 운영으로 언제든지 CCTV를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하고, 단지 내 전담 파출소가 따로 있어 보안이 철저하다.

총 19세대 규모로 내부는 다양한 펜트리 공간과 보조 주방, 각 방마다 설치되는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등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주방은 △한샘 가구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음식물분쇄기 △아일랜드식탁이 기본 제공되며, 시스템에어컨 5대까지 모든 생활가전을 풀옵션으로 갖췄고 홈오토시스템이 적용되었다.

더불어 동탄2신도시와 5~10분 거리로 인접해 동탄역, 롯데백화점, 호수공원 등을 누릴 수 있다. 반경 1Km 이내에는 용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기흥점, 코스트코 기흥점, 골프장 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가 위치한 고매동에는 오는 2022년까지 쇼핑시설,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도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에서 3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기흥IC 톨게이트가 위치해 서울로 진입하기 편리하고, 5분 내에 접근할 수 있는 청명IC(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와도 바로 연결된다. 현재 기흥IC 확장공사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 정류장에서 강남, 분당, 수원, 오산 방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시내외버스, 마을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 5분 거리에 기흥초등학교 및 어린이집이 있다.

한편,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은 기흥구 고매동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예약을 통해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