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SB미디어

생활 속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이 듀스핀 무선 물걸레청소기의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로엘에서는 듀스핀 제품의 물걸레 패드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위드코로나가 시작되면서 변화된 일상생활에 맞는 청소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로엘(ROEL)에서 리뉴얼한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듀스핀(DU-SPIN)은 최대 0.98kg의 초경량 무게로 코드 없이 원하는 곳 어디서든 힘들이지 않고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2개의 극세사 패드가 좌우대칭 회전하는 시스템으로 1분에 130회씩 회전하는 2개의 부착판으로 분당 총 260회 좌우대칭으로 흔들림 없는 회전력으로 청소를 할 수 있다. 여기에 사용되는 극세사 패드는 청소 후 간편하게 탈 부착해 세척이 가능한 반영구적 제품이다.

이 제품의 리튬이온배터리는 연속 5시간 사용으로 바닥 청소, 창문 청소, 기타 집안 구석구석 빠르게 충전 후 장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거치대 없이 셀프 스탠딩이 가능한 제품으로 번거롭게 벽에 기대어 보관하지 않아도 평평한 곳에 놓고 본체 고정부를 맞추어 걸어 주기만 하면 세워서 보관이 가능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엘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