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사랑 건강침대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1993년부터 오랜 노하우와 안목으로 돌침대 옥침대 숯침대를 제작하는 힐링사랑 돌침대가 모던한 디자인의 이태리 원단 돌침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힐링사랑 돌침대의 이탈리아 순정 패브릭 돌침대 ‘H 한빛 2’ 는 독특한 컬러감과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H 한빛 2’ 옥 돌침대에는 힐링사랑 돌침대만의 기술인 ‘와이드 보료’가 적용되어 온열면적이 한층 더 확장되고 판재와 제품 프레임 사이에 이질감이 느껴졌던 보료가 생략됐다.

이 때문에 제품의 디자인이 더욱 완성도 높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힐링사랑 침대의 신현관 진복실 대표는 “시중의 유사한 디자인과 견주어 봤을 때, 제품의 완성도와 소재는 물론, 가격까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 제작에 엄선을 기하였다. 돌침대와 돌쇼파를 착한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다. 그렇지만 저가의 소재를 사용하거나 리퍼나 스크래치 상품들을 최상급으로 눈속임하여 소개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힐링사랑 돌침대의 판재 및 소재, 작은 부품 하나하나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다. 라돈이나 방사성 유해물질이 없는 판재를 사용하기 위하여, 공인된 기관에서 검사를 마치고 자체적으로도 라돈 검사를 하고 있다.

또한 원목 돌침대의 경우 국내 직영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AS 관리 역시 철저하게 하고 있다. 

한편, 돌침대TV 힐링사랑은 전자파로부터 조금 더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노력 끝에 EMF 인증 기술이 적용된 Q마크 인증 전자파 0점대 조절기를 선보였다.

힐링사랑 돌침대의 ‘H 한빛 2’ 돌침대와 Q마크 인증 적용 제품은 힐링사랑 돌침대 공식홈페이지 또는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