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용인타운하우스 청명라움포레 공사현장
사진 : 용인타운하우스 청명라움포레 공사현장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학군 프리미엄이 예고된 용인타운하우스(전원주택) ‘청명 라움포레’ 3단지가 순조롭게 분양 중이다. 단지는 현재 공사착수가 원활하게 진행 중이며, 향후 7단지까지 최대 100여 세대 단지로 건립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가 들어서는 용인시에 SK 하이닉스가 투자를 결정했고 용인 테크노밸리와 용인경제신도시 등 지역 내 개발이 예정되어 있다.. 

도심 속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입지로는 청명산 자연 숲 조건과 기흥 호수공원의 자연 친화적인 환경이 단지 가까이 있어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다. 

행정, 의료, 생활 편의시설 등 각종 인프라가 위치한 영통 중심지구도 5분 거리에 있다. 또한, 3km 내에 각종 쇼핑시설도 자리해 생활편의 해결도 수월하다. 

용인타운하우스(전원주택) 청명 라움포레는 교통망도 완성형이다. 서울 및 타 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주거벨트 라인에 단지가 자리한다. 3분 거리에는 신갈IC와 청명IC가 위치해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가까이 지하철 분당선과 광역버스 등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 편의도 우수하다. 

대지 특성에 따라 5가지 콘셉트의 건축설계가 적용되는 타운하우스로, 내부 공간 설계도 차별화했다. 단지 내 나만의 옥상정원이 꾸며지며, 자연채광을 높여 줄 썬큰 시공도 적용된다. 멀티룸, 지하주차장 등 주거면적을 여유롭게 확보해 입주 시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용인 타운하우스(전원주택) 청명 라움포레는 (주)혜윰디앤씨(대표 강창완)가 책임분양을, 우리자산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담당한다. 1, 2단지는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3단지가 현재 순조롭게 분양 중이다. 

분양 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