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수지 더 힐 138
사진: 수지 더 힐 138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 타운하우스 '수지 더 힐 138' 이 분양 중이다.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에 들어서는 ‘수지 더 힐 138’은 지하 1층~지상3층, 총 17세대로 이루어진 단독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다. 타운하우스는 전원형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접목시킨 주거상품이다. 수지 더 힐 138은 철근콘크리트 기본 골조를 기반으로 타운하우스를 설계했다. 

‘수지 더 힐 138’의 가장 큰 특징은 맞춤설계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기본타입을 바탕으로 공간배치 및 자재를 직접 선택해 공간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맞춤형 설계로, 개인 취향과 생활환경에 맞는 공간으로 설계 가능하다.

내부는 튼튼한 철근 콘크리트 구조설계 등으로 시공하는 등 도심 속 전원주택의 장점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6.6평에 달하는 중정 공간(서비스 면적)과 테라스 앞마당 정원 제공해 평수보다 훨씬 더 넓고 개방감 있는 생활이 가능하고, 모바일로 연동되는 4대의 CCTV가 설치되어 있다.

‘수지 더 힐 138’은 광교산과 가장 가까운 개발제한구역 끝자락에 조성되어 있다. 

단지 인근에 상권시설들이 형성돼 있어 다양한 쇼핑문화를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또한 초·중·고 등 각 급 학교가 인접해 있는 등 편리한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여기에 신봉2지구 개발사업으로 더 많은 신설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수지 더 힐 138은 접근성 높은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현장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서수지IC 외에도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경부고속도로 등 을 이용할 수 있다. 대중교통으로는 신분당선 수지구청역과 성복역 등을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주요 지하철 환승이 가능해 편리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한편, ‘수지 더 힐 138’ 타운하우스 홍보관(샘플하우스)은 경기도 용인시 신봉동에 마련돼 있으며, 분양 시 계약금 10%, 중도금 후불제(무이자 조건 가능)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