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경주자이르네
사진= 경주자이르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북 경주시 현곡면 하구리 일원 현곡지구 내 B3블록에 들어서는 경주자이르네는 지하2층~지상 25층, 4개동, 전용면적 84~141㎡, 총 494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전세대 판상형의 남향 위주 4베이 4룸 구조와 넓은 동간 거리 확보로 우수한 채광 및 개방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설계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3면개방, 테라스, 펜트하우스, 와이드키친, 드레스룸 등 자이르네만의 혁신평면 설계를 도입할 계획이며 자이의 브랜드 커뮤니티시설인 ‘클럽자이안’에는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구성된다. 

주방 및 안방 드레스룸의 Style Up 유상옵션이다. 주방 Style Up 적용 시, 대형 평수에서만 볼 수 있었던 다이닝 공간을 적용할 수 있다. 

올해 말, 울산과 포항을 잇는 동해남부선 복선전철 신나원역(가칭, 예정)이 도보권에 개통 예정이다. KTX•SRT가 정차하는 신경주역과 한정거장거리고 서울을 비롯해 포항, 대구, 울산 등으로 광역도시로 더 빠르게 갈 수 있다.

신나원역(가칭,예정)과 경주 도심을 연결하는 제2금장교(황금대교)도 올해 말 완공 예정이다. 또한 7번국도인 상구~효현간 6.5Km구간이 2023년 개통(예정)이 예정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주시 현곡면 하구리에 위치한다. 카카오톡 채널 ‘경주자이르네’를 친구 추가하면 다양한 분양 관련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