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금성침대 구로점
사진제공: 금성침대 구로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맞춤형 매트리스 제작’에 힘쓰고 있는 금성침대 구로점이 다가올 연말을 맞이해 12월 1~31일까지 ‘Happy Day - Happy December’ 다양한 제품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1978년 창업 이래 획기적인 매트리스 부품을 개발하여 40여 년간 오직 침대만을 생산하고 있는 금성침대 관계자들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소비자의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0대 우수특허 제품 대상 조달청장 표창을 수여받은 금성침대는 에코플렉스 매트리스로 판매량을 증대해 편안하고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침대 관련 지식 재산권 총 91건을 보유하여 제품에 일부 적용해 소비자에게 딱 맞는 침대를 제작하고 있는 금성침대는 초정밀 체압 센서가 내장된 매트리스를 이용하여 각기 다른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춰 소비자의 몸에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를 제안한다.

금성침대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각각 1공장, 2공장으로 나누어 체계적인 공정으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프링, 퀄팅, 포장, 목재 공정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의 자동화 설비를 통해 우수 품질의 침대를 제작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금성침대의 이번 12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 할인 혜택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상품 및 이벤트는 금성침대 구로점에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