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전문브랜드 ‘베바노 가구’, 양산지역입주아파트 특별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원목가구전문브랜드 ‘베바노 가구’, 양산지역입주아파트 특별할인 행사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11.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베바노가구 양산점 제공
사진=베바노가구 양산점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가구전문브랜드 ‘베바노가구 양산점’에서 양산지역 입주아파트를 대상으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목가구전문브랜드 베바노는 부산과 양산에 자체 원목 공장과 소파 공장을 설립 운영하는 직영 시스템을 구축, 유통비용을 절감하고 가격 경쟁력을 도모하고 있다.

다양한 가구 디자인을 직접 확인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겨냥해 1500여 평에 달하는 초대형 쇼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송 및 AS 부서의 자체 운영하고 있다.

베바노 관계자는 "이번 특별할인전은 양산지역 입주아파트의 기본 설계와 마감재,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제품들을 대량 선보인다. 또한 주문 제작 요청에 대한 신속한 특별 대응을 위해 직배송과 AS를 전담하는 부서를 배치, 배송과 설치 운영이 차질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신혼부부 특별할인 및 시즌별 리퍼브 할인 등도 계속 운영될 예정이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바노 가구들을 만나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원목가구브랜드 베바노 가구 양산점의 다양한 행사와 베바노 가구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