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레드플래닛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모듈소파와 세라믹식탁 등의 최대 40% 할인 행사를 12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지클린 기능의 다양한 원단을 취급하고 있는 레드플래닛에서는 갤럭시 원단, 조야, 테지도 등 취향에 맞는 원단으로 선택 가능하며, 이태리 고급 가죽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패브릭소파는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내구성은 물론이고 스크래치와 얼룩에도 강하며, 신제품 역시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해 사이즈와 색상, 원단 등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파 이외에 침대매트리스, 패밀리침대, 수입가구 등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며, 소파 구매 시에 세라믹식탁, 1인용리클라이너 등 20~3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추가로 후기 작성 시 다양한 사은품과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600평 가량의 대형 쇼룸으로 마련되어 있는 레드플래닛은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와 다양한 패브릭프레임, 원목프레임 등이 함께 전시되어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수입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메모리폼베개와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한편, 가구브랜드 '레드플래닛'은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매장방문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