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진흥기업 공동사업단에서 시공하는 효성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 분양
상태바
효성∙진흥기업 공동사업단에서 시공하는 효성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 분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1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
사진: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효성∙진흥기업 공동사업단에서 시공하는 부평4구역 재개발정비사업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는 총 2,413세대의 단지로 조성되며 아파트 1,909세대, 오피스텔 504세대로 구성된다. 이 중에서 아파트 968세대의 일반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최고 45층 규모로 들어서며 , 남향위주의 4Bay 구조(일부세대) 설계를 적용해 풍부한 채광과 통풍을 확보해 공급한다.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 가까이에는 인천1호선 동수역, 1호선∙인천1호선 부평역이 위치하며, 부평역에는 GTX-B노선(25년 개통예정), 부평연안부두선(계획)이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부평역 상권을 중심으로 편의 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학군도 밀집되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혁신육아복합센터 건립(22년 완공예정), 부평남부체육센터(2022년 예정)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분양을 앞둔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의 주택전시관은 동수역 앞에 위치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