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몬스터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 도매업 중심으로 창고형 가구매장을 운영하는 가구법인 주식회사 디와이의 '아산가구단지 가구몬스터'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가구몬스터는 3천여평의 대지 위에 5백평 매장 운영, 1천 5백평의 창고를 토대로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가구가 원활하게 공급이 되고 가격이 안정화되는 것을 목표로 OEM방식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직접 디자인이 들어간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원목침대부터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인 LPM, HPM 거실장 및 화장대까지 다양하게 생산 중이다.

세라믹 식탁과 의자와 같은 종류의 제품들의 경우 해외공장과 협업을 진행하여 디자인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품목들이 할인 행사에 포함돼 있다. 

또 코르시카나와 레스토닉 침대 및 매트리스도 전시돼 있다.

가구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명품 소파나 이곳에서 직접 생산한 가구들 및 다양한 품목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상품 및 신혼가구를 구입 시 사은품을 증정해 주고 있다. 또한, 친환경 자재 및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제조 공정을 통해 만들었으며 고객들에게 더 편안함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분들이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매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과 소비자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 소비자 지원팀에서 A/S 및 신속한 조치를 통해서 도움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