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중소기업 근로자 대상 ‘여주역세권3블록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상태바
LH, 중소기업 근로자 대상 ‘여주역세권3블록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1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가 12월 2일 여주역세권 3블록 중소기업 근로자 전용 행복주택의 모집을 공고하고 12월 13~22일까지 인터넷으로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근로자 전용 행복주택은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사람의 주거비 부담을 완화하고자 전체 물량을 중소기업근로자에게 공급하는 주택으로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청년, (예비)신혼부부 및 한부모가족, 장기근속자 계층이 공급대상이다.

여주역세권 3블록 행복주택은 26㎡(217세대), 36㎡(280세대), 51㎡(208세대) 총 705세대이며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단지 내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 경강선 여주역이 위치한 입지로 여주종합버스터미널, 중부내륙고속도로 서여주IC, 영동고속도로 여주IC 등 광역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또한 도서관, 경찰서를 비롯 여주시청, 이마트 여주점 등이 인접해 있으며 지구 내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여주초교(이전 예정) 및 학교시설복합화가 예정돼 있다. 이밖에 남한강, 수목원, 세종대왕릉 등이 가까이 자리한다.

한편, 여주역세권 3블록 행복주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H청약센터 및 대표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