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
사진=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서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 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하 6층 ~ 지상 27층 규모로, 전용 21 ~ 45㎡ 생활숙박시설 886실 및 상업시설 52실 등으로 구성된다. 대우건설이 평택에서 처음 선보이는 ‘푸르지오 시티’ 브랜드 단지다.

반도체 생산기지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가 지근거리에 있다. 

SRT 및 서울 지하철 1호선이 지나는 지제역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고덕신도시 내 다양한 기능이 복합된 비즈니스컴플렉스타운에 조성돼,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를 비롯, 오픈라운지 ∙ 미팅룸 ∙ 러닝트랙 ∙ 다목적 운동마당 등이 조성된다.

또한, 구글 ∙ 에어비앤비 ∙ 카카오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국내 유일 운영사인 ㈜온다가 위탁운영을 맡아 차별화된 객실운영 및 컨시어지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상업시설 ‘평택 고덕 트레비뉴’도 동시에 분양 중이다. 지상 1층 ~ 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은, 총 52실로 상업용지 비율이 2%에 불과한 평택 고덕신도시에 공급돼 희소가치가 높다.

평택 고덕신도시 중심상업지인데다, 최근 성황리에 분양한 복합 스트리트몰 ‘브리티시 고덕’ ∙ ‘어반그로브 고덕’ 등이 자리한 골든블럭에 위치해, 상권 간 연계에 따른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세교동에 마련된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