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 투시도
이미지 :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 투시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이 선착순 분양을 진행중이다.

대구시 수성구에 위치한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25층 6개 동 규모로 공급 예정이며, 59㎡ 126세대와 84㎡A 42세대, 84㎡B 139세대, 84㎡C 87세대로 구성된다.  

전 타입 알파공간 설계를 적용했으며 옵션을 통해 가족실을 팬트리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선착순 분양 중인 우방아이유쉘 59㎡ 타입은 3Bay 구조에 비해 채광, 일조, 조망 및 환기 등이 뛰어난 4Bay 알파공간으로 설계됐다.

더불어 미세먼지와 같은 오염물질의 실내유입을 차단해 주는 현관 청정시스템과 에어샤워건 옵션을 전 타입에 제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해당 아파트는 대구시 전역으로 접근 가능한 편리한 교통 및 파동초등학교와 수성중학교, 수성고등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는 교육인프라가 특징이다.

대구시 수성구에 위치한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은 파동 IC를 통해 대구시 전역으로 접근할 수 있다.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이 들어서는 파동은 7천여 세대 브랜드타운이 계획되어 대규모 인프라를 갖출 수성구 신흥거주지 중 한 곳이다. 

파동에는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 이외에도 입주 완료된 3개 단지와 올해 분양을 진행한 2개 단지가 있으며, 7개 단지의 분양이 계획 중이다.

SM우방㈜가 지난 10월 공개한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는 수성구 동대구로에 위치해 있으며 현장은 수성구 파동 일원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