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계절 가전 전문 한솔일렉트로닉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나크에서 4세대 DC안심 탄소매트의 12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본매트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4세대 보나크 DC안심 탄소매트는 EMF인증을 획득한 전자파없는 전기매트로 기존 1세대, 2세대 온열매트의 문제점으로 손꼽히던 전자파를 제거했다.

그 외에도 누수, 소음, 저온화상 등의 문제점을 보완했다.

3세대 탄소매트의 경우, 열선에 탄소 가루를 묻힌 것에 그쳐 열선이 그대로 느껴졌지만, 4세대 카본매트는 탄소섬유가 열선을 대체했다.

조절기에는 7가지 안전 기능을 더했으며, 화학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6대 유해물질 미검출을 인증 받은 안정성을 높인 전기매트다.

행사 기간을 이용해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72%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2개 이상 복수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개당 2,500원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사용 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하며, 그 중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분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일주일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많은 분들이 좋은 가격에 제품과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의 정보 확인과 구매는 네이버 쇼핑 ‘보나크샵’ 공식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