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몬스 제공
사진=자몬스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바닥 토퍼 매트리스 ‘자몬스(ZAMONS) 매트리스’가 네이버 쇼핑 구매평 6만개 돌파 기념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몬스의 네이버쇼핑 공식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만원 할인과 함께 제품 구매 시 진드기와 땀, 이물질 등을 모두 차단해주는 방수 속 커버부터 프리미엄 겉 커버, 보관용 결합벨트까지 모두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특히 베스트 구매평으로 추천 시 템퍼 밀레니엄 베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편안한 수면 환경을 위해 내 몸에 꼭 맞는 센스맘, 바디럽, 슬로우 매트리스 제품 등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자몬스 매트리스는 7존 매트리스에 최적화된 25kg의 밀도로 쿠션 꺼짐 현상이 최소화된 토퍼 매트리스 제품이다.

국가기술표준원 인증을 받은 '실내 라돈 감지기'로 측정한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보다 낮은 수치인 0.14Ci/L을 기록했으며, 구성품까지 모두 100% 국내 생산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몬스 관계자는 “자몬스 마약매트리스는 유해물질 검사와 향균성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열에 강한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서 요즘 같은 겨울철 보일러, 전기장판, 온수매트와 함께 사용해도 안전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