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세이프어베드

천연 오가닉 커버 전문 브랜드인 세이프어베드(SafeABed)에서 슈퍼텐셀 매트리스 및 방수 베개커버 할인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 한다고 밝혔다.

세이프어베드는 슈퍼 텐셀에 방수 기능을 추가한 최고급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사용하고 있다. 아울러 천연 나노구조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며 모세관 현상으로 흡수된 수분을 공기 중으로 신속히 배출하는 기능이 있는 최고급 차세대 자연 섬유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차세대 천연소재인 만큼 실크보다 표면이 부드럽고, 공기흐름이 쾌적하며 자체적인 박테리아 성장 억제 밑 항균성이 뛰어나다. 세이프어베드(SAFEABED)는 커버 외부는 슈퍼 텐셀을 사용해 부드럽고 쾌적하며, 내부는 방수 처리를 하여 100%완벽 매트리스 방수 커버, 극세사베개커버이며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세이프어베드에서 사용중인 소재는 최고급 소재인 만큼 얼룩이 잘 생기지 않고, 세척이 잘 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슈퍼텐셀 메트리스 방수커버는 부드럽고 포근한 재질로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울러 세이프어베드 슈퍼텐셀 매트리스 방수커버는 라돈 측정 및 KC인증 성분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세이프어베드 오가닉 슈퍼텐셀커버는 다양한 사이즈로 라텍스 커버 및 일반 메모리폼, 스프링매트리스 등 침대 방수커버 모든 사이즈가 사용이 가능하며 종합 이벤트로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