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드코홈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블랑드코홈’이 포세린 세라믹식탁과 템바보드 테이블을 입점하고 패브릭소파 전시 50% 판매하는 등 가격 할인 이벤트로 연말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의 세라믹 식탁은 직수입 포세린 테이블로 세균증식이 되지 않으며 음식물로 인한 오염, 착색에 강하다.

또한 열과 스크레치에 강해 테이블매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온도의 큰 영향이 없어 사용과 관리가 편리하다.

타원형 템바보드 4인용~6인용테이블은 세라믹 상판에 템바보드 패턴의 다리를 접목시킨 제품이다.

50% 전시할인 페브릭소파는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카우치쇼파, 코너형소파 등으로 유럽 정품 기능성 패브릭과 친환경 내자재를 사용해 제작되며, 아쿠아이지클린, 임팔라쇼파 소재를 적용해 오염 관리가 편리하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인테리어 및 가구 전반의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과 소비자 상담을 통해 원단과 디자인, 컬러, 사이즈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사후 관리법 등에 관련하여 꼼꼼하게 컨설팅을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연말까지 진행하는 세일과 사은품 증정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아 가구를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인천가구할인매장 본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