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NH건설
사진제공: (주)NH건설

주택 상가 전문 시공사 (주)NH건설이 '제57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했다.

지난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7회 MBC건축박람회는 건축, 홈&리빙페어 등 7개 박람회와 동시 진행됐던 박람회다.

전원주택 및 목조주택을 전문으로 시공하고 있는 (주)NH건설은 고객 맞춤 전문가를 투입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다양한 건축, 인테리어 사례 등을 전시 부스에 진열해 박람회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집을 선보이려 했다. 

(주)NH건설은 건축상담전문 하우징매니저를 통해 내진성이 좋은 목조주택의 장점을 안내하는 것은 물론, 개인의 취향, 라이프 스타일 등을 고려한 집 짓기 전반에 대한 무료 건축 컨설팅도 제공했다.

사진제공: NH건설
사진제공: (주)NH건설

 

이외에도 상담을 받은 고객 한정으로 다양한 완공사례, 건축마감재 관련 정보 등이 수록된 (주)NH건설의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했다.

(주)NH건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당사의 기술이 접목된 사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건축상담전문 하우징매니저를 통해 무료 건축 컨설팅을 제공해 뜨거운 관심을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덧붙여  (주)NH건설 관계자는 “이를 통해 목조주택의 다양한 장점을 소개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