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주) 한진중공업(시공예정사)은 경기도 화성시 일대에 프리미엄 주거 단지 ‘봉담 해모로 에듀파크’가 2022년 1월, 2차 추가 모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봉담 해모로는 지하 2층~지상 26층 3개동과 부대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하고 있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 58세대 ▲62㎡ 10세대 ▲75㎡ 94세대 ▲84㎡ 97세대로 총 259세대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공간의 효율성과 디자인을 고려하여 설계된 봉담 해모로는 넓은 거실과 드레스룸, 펜트리와 다용도실을 갖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출입구에는 고품격 문주가 설치되어 있어 입주민의 자부심을 더하고 지형을 활용한 지하주차장 특화 설계로 편리한 주차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봉담 해모로 에듀파크’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사업부지 전체를 100% 등기이전 완료하여 사업의 안정성을 확보하였고 저렴한 가격으로 입주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봉담 해모로 에듀파크’는 탁월한 교통권 입지를 자랑한다. 봉담지구와 접하고 있는 봉담IC를 통해 평택~파주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 구간),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등으로 진입이 편리하다. 호매실~봉담을 이루고 있는 신분당선(예정-국토부 4차 국토 철도망 계획반영)에 인접하여 광교와 분당, 강남 등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지고 빠른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공간, 사람, 문화, 자연을 하나로 잇는 원서클 라이프 시티를 지향하는 ‘봉담 해모로 에듀파크’는 아파트 단지 주변 기준으로 세계문화유산인 융건릉과 용주사를 비롯해 호수공원, 생태체육공원, 어린이공원이 근거리에 인접해있고 단지 산책로가 잘 구성되어 있어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에는 와우초·중학교가 있어 통학이 수월하고 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새로 신설 될 예정인 교육 특화단지이다. 또한 근거리에 관공서를 비롯한 대형마트와 대학가 등이 인접해 있어 프리미엄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

한편, 봉담 해모로 에듀파크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에 마련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