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나이트프랭크(Knight Frank)가 선보이는 ‘THE GALLERY 832(더갤러리832)’가 분양 시작과 동시에 모든 호실 중 펜트하우스 분양을 가장 먼저 완료했다고 밝혔다.

사진= 영국계 글로벌 종합 부동산 회사 나이트프랭크가 선보이는 ‘THE GALLERY 832’ 조감도
사진= 영국계 글로벌 종합 부동산 회사 나이트프랭크가 선보이는 ‘THE GALLERY 832’ 조감도

지난 12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홍보 라운지를 오픈한 ‘THE GALLERY 832’는 주거·상업·부대시설로 조성되는 하이엔드 레지던스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며 지하 7층~지상 37층, 총 185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고급 호텔 수준의 시설을 갖춰 국내를 넘어 세계 최상위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낼 예정이다.

금번 분양이 완료된 ‘THE GALLERY 832’의 펜트하우스는 단지 지상 34층(125m)에 위치하며, 총 185실 중 단 6실만 누릴 수 있다.

이들은 모두 복층으로 구성되며, 테라스가 2~3개로 배치된 것이 특징이다.

또 ‘가구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이탈리아 주방가구 ‘미노티쿠치네(Minotticucine)의 제품과 조명디자인 전문 회사인 ‘네테(NEHTE)’의 조명을 배치하며, 타일·벽·바닥재 등 모두 세계적인 브랜드의 고급 자재로 꾸며진다.

거실, 침실, 주방, 별도의 다이닝룸과 효율적으로 분리된 동선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11자형의 활용도 높은 주방과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펜트리도 장점이다. 여기에 입주자를 위해 설계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호실별 커스터마이징 설계를 제공한다.

나이트프랭크(Knight Frank)는 이 밖에도 영국 런던 ‘One Hyde Park Penthouse’, 미국 뉴욕 ‘53 West 53 Penthouse’, 호주 시드니 ‘Crown Residences at One Barangaroo Penthouse’ 등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프라임 레지던스들의 펜트하우스를 공급하고 있다. 

‘THE GALLERY 832’의 홍보 라운지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유니트 A와 B를 만나볼 수 있다.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았으며, 준공은 2026년 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