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센텀 스퀘어 상업시설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상가 ‘과천 센텀 스퀘어’가 지난 7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하는 ‘과천 센텀 스퀘어’는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지식정보타운 6블록(6-1, 6-2블록 2필지)에 지하 4층~지상 15층, 2개동, 연면적 약 13만 4,396㎡ 규모의 업무시설 ‘과천 스마트-K’과 함께 조성되는 근린생활시설이다.

준공은 2022년 11월 예정이며, 이 중 상업시설은 지하 1층 ~ 지상 2층에 들어선다. 

상가 인근 지하철 과천지식정보타운역(2025년 개통 예정)이 예정되어 있고, 개통 시 도보 1분 거리의 상가로 가시성과 접근성이 높다.

이 밖에도 인덕원 동탄선, 월곶 판교선, 인덕원역 GTX-C 노선 등이 앞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과천 센텀 스퀘어’는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중심상업지구와 맞닿아 있어 중심상권의 수요를 공유하고 메인 상권을 형성하게 될 전망이다. 

해당 상가는 중앙에 선큰광장을 설계해 상가 이용객 및 상주 근무자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의 체류시간을 높여 상권 활성화에 유리한 장점을 갖췄다. 또

한편, 과천 센텀 스퀘어는 11일 홈페이지 청약 접수를 진행하고 12일 추첨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계약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두산벤처다임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