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수원 광교에서 열리는 가구 박람회를 기념해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사은품 최다 증정 이벤트 및 수입 매트리스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템퍼, 씰리 등 십여가지의 다양한 정품 수입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매장으로 전문 직원들의 꼼꼼한 수면 컨설팅으로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매트리스의 경우 최저가 보상제에 최대 30% 할인에 2021년 굿바이 세일로 전시 상품은 최대 70% 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방문 당일 계약시 70만원 상당의 사은품들을 받아 볼 수 있는 사은품 최다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10여 종류의 선택가능한 메모리폼 베개와 고급 방수커버,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또는 유아용 메모리폼 베개 토퍼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학생, 신혼부부, 부모님 선물, 거동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침대까지 모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 시킬 다양한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준비 돼 있으며, 인기 상품의 경우 패키지 세트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코로나 19 방역을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며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가동, 2시간 간격으로 환기와 소독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