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KB부동산신탁은 여러 개발호재를 품고 있는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의 분양 소식을 전했다.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에 2023년 준공 예정이며 수도권 서북부 산업단지 클러스터인 김포골드밸리 인근 2,150㎡ 대지면적을 활용해 지하 3층, 지상 10층의 1개동(252실)이 건설된다.

현재 김포골드밸리는 약 1400여개의 사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종사자 수는 2만명 이상으로 지속적인 물류·유통업체가 들어서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현재 김포시에서는 미래산업 육성을 위해 친환경 첨단산업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양촌읍 192만평이 김포골드밸리 산업단지로 개발될 경우 기업체 2천여 개, 고용인력 약 3만 6천명의 생산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김포시에서는 출퇴근 교통체증을 해소하고자 GTX-D노선 신설, 지하철 5호선 및 인천 2호선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을 계획 중에 있으며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이 위치한 구래지구는 양촌, 구래역 도보 9분 이내의 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및 김포한강로를 통해 서울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며 광역버스, M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구래환승센터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골든루체뷰 관계자는 “더블역세권 및 다양한 교통호재와 입주민 편의를 위한 설계 시스템을 적용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구래 골든루체뷰는 시가표준액 1억 미만으로 추정되어 취득세 중과를 피할 수 있으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높은 투자가치를 보이고 있으니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오피스텔 골든루체뷰는 1.5Bay 특화 설계를 적용해 주거, 사무 등 다목적 활용이 가능하며 하늘정원, 전기차충전소, 시큐리티, 택배관리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골든루체뷰 분양과 관련된 상담은 대표전화 연결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예약자에 한해 모델하우스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