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에서 2022년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 및 재수생을 위한 EBS교재와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인강 체험팩을 무료로 배포하는 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절대평가로, 1차와 2차 시험 모두 과락 40점 없이 평균 60점 이상을 맞으면 합격할 수 있는 평생자격증이다. 

랜드하나는 공인중개사 전문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간한 '2022 EBS공인중개사 재수생 전용 기본서 1문제 더 올인원' 수험서는 공인중개사 재수생만을 대상을 한 전문 교재로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수생 전용 맞춤 커리큘럼에 특화한 EBS공인중개사 저자직강 무료강의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공부법을 모르는 초시생, 직장인, 은퇴자를 비롯해 주부, 일반 수험생 등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기초입문서 교재에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포함, 친절한 설명과 그림 및 도표를 활용하여 개념습득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EBS저자직강 강사들로 구성된 랜드하나 교수진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학개론, 공법, 중개사법 등의 시험과목이 너무 어려워서 고민이었는데, 전 과정 문제풀이가 강화된 수업을 듣기 시작하면서 개념습득도 더욱 잘되서 공부동기부여가 된다", "또박또박 차근차근 알려주고, 어려운 용어와 생소한 내용도 재미있게 풀어내 주셔서 감사하다" 등의 수강 후기를 남겼다. 

한편, 2022년 합격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강력해진 공인중개사 재수생 전담합격반, 기초입문서 교재+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EBS공인중개사 저자직강 가이드에 따라 공부하여 쉽고 빠르게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