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공급 예정인 ‘펄세이 삼성’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전 호실이 강남의 다이나믹한 시티뷰를 2면이 개방된 큰 창에 담아내는 ‘코너스위트’ 형태며, 일반적인 아파트와 차별화된 평면구성으로 높은 공간 확장성을 보유해 입주민들에게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펄세이 삼성은 넓은 코너형 창 너머의 스카이라인을 담는 LDK 형태의 거실, 주방, 다이닝공간, 2bed/2bath 설계로 쾌적한 공간을 구성했다.

아울러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명품 수입 브랜드들로 구성된 빌트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급 사양의 마감재로 마무리된 빌트인 수납 시스템과 인테리어 부품들의 디테일로 섬세함을 더했다.

아울러 강남구청역 30m 거리에 위치한 펄세이 삼성은 삼성동 고급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되어 있는 조용하고 안정적인 주거블록 내 위치해 있다.

특히 입주민을 위한 6가지 어메니티(6Senses for Urban Life)로 루프탑 스파 ‘“Cloud 9 Spa (클라우드 나인 스파)’, 바베큐 가든 “Meat Up (밋업)”, 파인 다이닝 ‘ICHI-NO-AJI’, 입주민 전용 스크린골프 룸 ‘CLUB 54’, 와인을 곁들인 독서 또는 소규모 소셜 모임이 가능한 ‘WINE & PAPER’, 최고급 음향/영상시설과 편안한 시팅, 테이블이 갖춰진 멤버스 라운지 ‘SOUNDS GOOD’으로 구성돼 있어 확장된 주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펄세이 삼성 분양홍보관은 강남구 신사동에 준비중으로, 지상1층부터 지상2층, 지하1층까지 총3개층의 순환 동선으로 간접경험을 통한 6 senses of urban life style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