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G1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래성장형 가치와 함께 평택시 ‘고덕 G1’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덕 G1 지식산업센터는 대지면적 ▲8793.10㎡, 연면적 ▲5만4458.74㎡에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 규모의 공장과 지원시설로 구성됐다. 

지하 1층~지상 6층까지 사무실 앞에 차량 주차가 가능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으로 물류 의탁 배송이 편리하며 6m 층고와 화물엘리베이터 등 제조업 특화설계와 공간활용이 자유로운 섹션 오피스가 함께 있다.

또 근로자들의 쾌적한 업무 환경을 위해 오픈형 설계를 적용하고 중앙 휴게광장, 대회의실, 휘트니스센터, 탁구장 등을 갖췄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평택 SRT 지제역과 지하철 1호선이 근접해 있으며, 환승을 통해 강남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오는 2022년 수서~지제~경부고속철도 합류와 안산~안중~충남 홍성 서해선 복선전철 개통이 예정됐다.

더불어 경부선 서정리역~지제역 고속철도 노선이 2024년 직결 예정이며, 수도권 동남부 지역의 고속철도 수혜지역이 확대된다.

이뿐만 아니라 평택제천고속도로와 평택고덕IC, 경부고속도로 안성JC 등이 인접해 평택항과 서해안 고속도로, 복선전철 등 차량을 통한 물류 유동 역시 매우 용이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