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테이블 ‘에스턴’ 일산가구단지점은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에스턴 테이블’ 원목상판 무료사이즈 업 및 상판, 의자, 벤치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1월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우드슬랩식탁 선택 시 원목상판 사이즈를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며 기본 10%할인과 전시가구 최대 50%할인, 6인용원목식탁세트 구입시 의자1+1, 벤치 가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새해 첫 세일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직접 원목 테이블 상판, 디자인, 다리모양 등을 선택하여 맞춤제작한 제품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이즈가 큰 테이블 상판을 구매한 뒤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을 제작할 경우, 남는 부분은 콘솔로도 제작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스턴’의 우드슬랩식탁은 유럽, 북아메리카, 인도네시아 등에서 직접수입한 목재를 사용해 자체공장에서 제작한 핸드메이드 가구로, 직영할인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수종들도 적용하고 있는데 매니아층이 탄탄한 월넛, 오크식탁은 물론 퍼플하트, 마호가니 등 다양한 수종의 원목을 우드슬랩으로 제작을 해 오고 있다.

이와 함께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걱정 없는 아우로(AURO)오일, 벤자민무어(Benjamin Moore)페인트 등, 유해한 접착제나 페인트, 환경오염이 검출되는 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는 자연친화 공법으로 제작한다.

에스턴 관계자는 측은 “기존에도 유통마진을 없애 품질 좋은 원목식탁과 가구를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며 “새해맞이 고객감사세일 이벤트와 1+1의자 증정행사로 에스턴의 가구를 직접 소장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2년 고객감사 새해 첫 세일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정보는 에스턴 일산용인점 전화문의 및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