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 신혼 및 입주 4인용 코너 카우치쇼 세일
상태바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 신혼 및 입주 4인용 코너 카우치쇼 세일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1.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샤 제공

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가 2022년 새해를 맞아 패브릭소파와 4인용 코너 카우쇼파, 모듈소파 등 자사의 가구 전제품 할인 및 추천 이벤트를 1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페브릭소파 브랜드 ‘패샤’는 40년 이상 소파만을 제작해 온 소파 장인들이 모여 만든 소파전문브랜드로, 자체공장과 직영매장 운영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아쿠아텍스쇼파인 기능성 4인용 소파를 입주가구,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가 원하는 커스텀 제작이 가능한 스윙쇼파, 코너소파로 구조 및 컬러와 재질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6인용 코너형쇼파의 경우,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안전한 소파를 제작하고 고객맞춤으로 제작된다.

이와 함께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이고 독일 OKIN/HETTICH 하드웨어와 S자 스프링 등 엄선된 내장재만을 사용해 오랜 기간의 사용에도 때가 잘 타지 않고 내구성이 강한 프리미엄 기능성 소파를 제작판매하고 있다.

패샤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가 여전한 만큼, 매장 방역을 최우선으로 두고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