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라포르테 블랑 서현
▲사진제공: 라포르테 블랑 서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건영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서현역에 ‘라포르테 블랑 서현’ 오피스텔을 공급중이라고 밝혔다.

라포르테 블랑 서현은 두개 층을 사용하는 레이어드 구조로 설계된다. 내부 계단을 통해 아래층과 위층을 하나의 공간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구조며 주차장 건물을 리모델링하는 빌딩 구조로 설계됐다.

이어 다이닝 & 키친, 마스터 & 리빙 존으로 프라이빗한 공간 분리로 설계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존중은 물론 업무, 휴식, 취미 등 다양한 라이프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가정식 딜리버리 서비스, 가사도우미 서비스, 공동구매 서비스, 세탁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 주거서비스 업체 쏘시오리빙만의 특화된 전문 플랫폼을 활용한 맞춤형 호텔식 컨시어지 주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골프퍼팅, 조깅, 야외요가, 야외캠핑 등이 가능한 라포르테 블랑 서현의 루프탑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8층, 전용면적 42㎡~84㎡, 총 95실 규모다.

관계자는 "집콕족이 늘면서 2~3인 가구를 위한 입지 좋은 곳에 위치한 스몰 럭셔리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고있다"며 "기존의 식상한 평면을 깨고 차별화된 특화설계로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홍보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