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평택 고덕 트레비뉴’ 성황리 분양 중
상태바
대우건설, ‘평택 고덕 트레비뉴’ 성황리 분양 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1.2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비층 풍부한 복합상권 상업시설… 분양시장 ‘스테디셀러’ 로 급부상

- 풍부한 유동인구에 따른 매출 신장 기대감 등 영향

대우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이하 고덕신도시) 내 중심상업지구 11블록 (1-2 ∙ 1-3)에 조성하는 ‘평택 고덕 트레비뉴’ 를 성황리 분양 중이다.

앞서 단기간만에 분양완료된 생활숙박시설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 의 단지 내 상업시설이다.

복합상권이란, 주거 ∙ 업무 ∙ 상업 ∙ 관광 등 서로 다른 상권이 2개 이상 결합된 형태다.

이달 11일 청약을 진행한 ‘과천 센텀스퀘어’ 는 평균 168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분양 개시 3일만에 모든 호실이 주인을 찾았다. 주거와 업무 등의 기능이 융합된 복합상권 입지에 공급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평택 고덕 트레비뉴’ 는 고덕신도시 내에서도 다양한 기능이 복합된 비즈니스컴플렉스타운의 중심 입지인 골든블록에 들어선다.

생활숙박시설 886실의 고정수요를 비롯해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거주수요 약 14만 여명을 고객층으로 둘 수 있고, 삼성전자 ∙ 브레인시티 ∙ 행정타운 등 종사자 수요 흡수에도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지상 1층은 소비자들의 인지도가 높은 앵커테넌트를 비롯, F&B 등 다양한 업종을 유치할 계획이다.

아파트 등 주택시장을 겨냥한 고강도 부동산 대책이 잇따라 발표되는 가운데, ‘평택 고덕 트레비뉴’ 는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상업시설로 공급된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세교동에 마련돼 있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만 방문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