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 50만원 장학금 드림 이벤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인강드림 장학금드림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에게 까다로운 조건 없이 50만 원(제세공과금 제외)의 장학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인강드림 인강, 교재 패키지를 신청하는 것이다. 

유일한 장학금 수령 조건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동차 합격’이며 모의고사 응시 미션, 출석체크, 합격후기 작성 등 까다로운 과정을 요구하지 않아 합리적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추가결제 없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참여자는 강의 수강에 필요한 정규과정 교재 14권을 비용 부담 없이 수령할 수 있다.

모든 교재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교차 검증을 거쳐 공동 집필해 합격에 필요한 핵심 이론, 문제 유형을 익힐 수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 모의고사(8회) 무료응시, 해설강의 수강 기회가 제공된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인강드림 인강, 교재 패키지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장학금 수령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도록 ‘장학금드림 이벤트’를 준비했다. 합격 외에 까다로운 장학금 수령 조건이 필요하지 않은 만큼, 오직 합격을 목표로 공부할 수험생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