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 와동동 일대에 짓는 ‘힐스테이트 더 운정’을 분양 중이다.

단지 내에 ‘신세계프라퍼티’의 새로운 커뮤니티형 대규모 쇼핑공간인 ‘스타빌드 빌리지’가 조성될 예정이며, 이 곳엔 ‘전문 그로서리 스토어(전문 식료품점)’와 ‘아카데미’, ‘엔터테인먼트’, ‘교육’, ‘키즈 콘텐츠’, ‘의료’, ‘뷰티’, ‘헬스케어’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갖춘 각종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국내 유명 사립 교육기관인 ‘종로엠스쿨’도 입점할 예정이며, 단지 내 ‘종로엠스쿨’이 입점한 이후 입주민들에게 2년간 50% 수강료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북카페나 스터디룸, 상상도서관, 남·녀독서실 등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학습공간도 마련되며, 사업지와 그 주변은 상업지역으로 개발되고 있는 만큼 향후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할 전망이다. 

이 단지는 운정신도시 최고 명소인 ‘운정호수공원’과 생태하천으로 거듭난 ‘소리천’과 인접해 있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소리천과 인접한 건축물 저층부는 공개공지 등을 활용해 보행로와 연계한 휴식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계약자들에게 중도금 무이자혜택을 기존 50%에서 60%로 확대 적용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비스포크 빌트인 냉장·냉동고와 빌트인 기능성오븐, 3구 인덕션, 건·습식 분리형 욕실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현재, 당첨 부적격분 및 미계약분에 대해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