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8단계 커리큘럼을 공개했다. 

인강드림의 8단계 커리큘럼은 공인중개사 시험이 끝난 직후부터 시작해 다음 시험일정까지 꾸준히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기초입문 단계에서는 입문자 대상 시험과목별 기초 용어 및 개념을 파악한다.

이후 개념 정립과 전체적인 흐름 파악을 돕는 △기본이론과 이를 반복 학습해 영역별 심화·보충을 진행하는 △심화이론이 시작된다. 

기초가 정립됐다면 중요 내용 이론을 암기하고 마무리하는 △핵심이론 단계를 거쳐 △문제풀이과정에 들어선다. 유형별 문제를 확인하고 이론을 문제에 적용하는 연습을 마친 뒤 △동형모의고사 과정을 통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로 실전 연습을 한다.

마지막으로 △마무리특강 △족집게특강을 통해 시험 전 학습한 이론과 문제를 최종 점검하고 문제 100선을 엄선하여 단기적으로 점수를 빠르게 향상시킨다. 

해당 과정은 학습 시기별로 일정에 맞춰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출제 경향이 반영된 최신 강의로 수강할 수 있다. 더욱이 인강드림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PC/MP3/모바일로 수강이 가능해 시간·공간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노력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과목별 베테랑 강사진을 섭외해 양질의 학습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 시험일정에 대비해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8단계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마련했으니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