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공인모
▲사진제공: 공인모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무료로 제공해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대비 가능하다고 전했다.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은 해당 합격수기와 공인중개사 시험후기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대한 꿀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준비방법, 공부방법, 공부기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를 앞서 합격한 합격생들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방법, 공인중개사 난이도도 파악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와 관련된 공인중개사 연봉, 수입, 전망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이와 더불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공인중개사 무료강의와 공인중개사 교재를 선보이고 있다.

공인모 관계자는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이 보다 쉽게 많은 정보를 얻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라며 “수험생들은 해당 정보를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률을 높일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공인중개사 인강과 곧 최신 커리큘럼에 맞춰 출간되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과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통해 합격 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